서비스 약관
서비스 및 개인정보 취급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주)시큐원(이하 “공급사업자”)이 제공하는 주차관리서비스(이하 “파킹플래너”)를 이용하고자 하는 입주자 및 고객(이하 ‘사용자’) 간의 이용관계에서 발생하는 권리와 의무, 그 밖에 필요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다.
1. “공급사업자”라 함은 주차관리서비스에 대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말한다.
2. “사용자”라 함은 “공급사업자”로 부터 회원가입을 득한 사용자로 “공급사업자”가 주차관리서비스를 계약한 아파트(시설대상)내에 거주하는 자를 말한다.
3. “방문주차 예약하기”는 “사용자”가 사전에 주차를 예약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4. “주차예약 내용확인”는 “사용자”가 예약한 주차내용을 확인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5. “주차위반 내용조회”는 “사용자”가 예약한 주차차량 및 “사용자”를 방문하는 외부차량이 발생한 불법주차에 대한 내용이 있을 경우 확인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6. “공지사항”은 아파트 및 “공급사업자”가 “사용자” 에게 별도 공지할 내용을 전파 하였을 경우 확인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제3조(서비스 예외 적용사항) 해당시스템은 “사용자”의 주차예약 및 차량관리, 해당 차량에 대한 관리비 징수 등의 사용되나 아래의 상황에 대해서는 예외가 될 수 있다.
1. “사용자”의 허위 및 오기 등에 따른 회원가입시(아파트 동,호수 및 연락처 등 회원가입시 필요한 정보 일체)
2. “공급사업자”를 속인 회원가입 시(아파트 입주민 사칭으로 인한 회원 가입 등)
3. “사용자”가 해당시스템의 목적과 상관없는 서비스 이용시

제4조(서비스이용 거부사항) “공급사업자”는 아래의 사유로 “사용자”의 서비스를 거부할 수 있다.
1. “공급사업자”와 계약된 아파트의 입주민이 아닌 것으로 확인될 경우
2. 3조 2항의 내용으로 사칭 및 거짓으로 인한 가입요청시
3. 3조 3항의 내용으로 “사용자”로 인정을 받았으나 “공급사업자”의 근무자가 방해를 받을 정도의 불필요한 신고 등이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공급사업자”는 “사용자”에게 별도의 통보없이도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다.

제5조(개인정보 취급사항) “공급사업자”인 (주)시큐원은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처리합니다. 처리한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1. “사용자”의 정확한 입주민 확인(주소, 연락처 등)
2. 차량 예약내용 확인 및 차량에 대한 벌금(관리비) 징수 시

제6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1. “공급사업자”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 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보유합니다.
2.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주차관리 서비스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 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3년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 이용됩니다. 그러나 “공급사업자”의 경비용역 계약이 만료되는 상황에 주차관리 서비스가 어렵다고 판단될 경우 모든 개인정보는 “공급사용자”가 전부 삭제합니다.

제7조(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1. “공급사업자”인 (주)시큐원은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필수항목: 아이디(ID), 비밀번호, 아파트명, 동/호수, 사용자명, 연락처

제8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1. “공급사업자”인 (주)시큐원은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사용자”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2. “사용자”께서는 (주)시큐원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주)시큐원은 “사용자”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 (주)시큐원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 관리지원부(국번없이 1661-4261 내선 3번)